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HOT] 한글2014. 씨디키포함. 간편설치.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1. 9. 12. 07:41
    [HOT] 한글2014. 씨디키포함. 간편설치.
    파일명용량
    한글 2014.zip1.7G

     




    Install.exe 실행시 오류 발생할 경우 Install 폴더에 있는 Setup.exe로 설치합니다.


    DV2M3-N4UTE-ECWE8-R3BU7

    설치시 위 제품번호를 입력해서 넣습니다. (복사붙여넣기하세요)



    설치 후 크랙 폴더에 있는 reg파일 등록하시면 인증됩니다. 
     

    x64_key.reg ::: 64비트 운영체제
    x86_key.reg ::: 32비트 운영체제


    이후 업데이트는 절대 하지 마세요.~!!!!
    인증이 풀려버립니다.
     

    직접 설치후 확인한 자료이니 (스샷확)
    자료에는 이상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편하게 설치하시고, 잘쓰세요
    많은 애용 부탁드려요^^











    뽀루꾸
    기간 신경쓰지 않으시지 않고 쓰시면 됩니다 ^^
    디기야놀자
    비번이 틀리다네요 ㅠ
    오홍ㅎ
    아주좋아요
    무릉도사
    잘쓰세요 ~~
    훈남병훈
    받아갑니다~!
    치민이
    구동 확인 했습니다.
    ddyghkjy
    원본파일이 없다고 하네요, 위의 윗분에 말씀하신대로 캐비닛파일이 손상되어서 뭔가 안되는 것 같네요. 오늘 한글2020과 2018 둘다 다운받아 시도했는데,.둘다 안되어 기분이 좀 그러네요. 등록자님께서 뭔가 해결 댓글을 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ㅜㅜ
    끈질긴형사
    utils.cab 가 손상되었다고 하네요.. 2번이나 했는데.. 같네요..
    심중이다
    잘되신다니 다행이네요^^ 잘쓰세요~~
    부유부유
    압축파일이 손상이 되었나 봐요. 몇번을 다시 받고 열어봐도 손상되서 설치도 안되요
    abcgogo
    오오 된다된다 1!!!!! 오피스부터 다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 쿱혼기대할게요!
    금은빛
    보통은 그런경우는 잘없는데요....
    장미봉숭아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 !! ^ㅡ^
    끈질긴형사
    정말 감사합니다.잘 쓰겠습니다.
    홍랑77
    잘사용 하세요^ㅡ^
    중증중
    설치하고 제품번호넣어도 안열려요 ㅠㅠ
    rkfsltis
    잘쓰세용 ^^
    넘버원엘지
    좋아요! GOOD~
    whlwon
    잘 사용 하겠습니다~~^^*
    건기기
    받아갑니다~!
    태겸왕자
    원본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콜라1235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천사예삐
    설치를 하긴 했는데 한컴 실행파일을 누르면 단체/사용자/제품번호를 입력하라는 네모창이 뜹니다. 제품번호 복사해서 넣고 입력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합니다. administrtor로 로그인하여 다시 실행하거나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딸기아빠71
    잘쓰세요 ~
    svt486
    압축해제시 'Clipart.cab' 파일이 오류가 납니다. 어떻게 해결 하나요?
    gba456
    크랙 파일같은경우는 정품인증을 위한 파일입니다. 설치완료하셨으면 크랙파일을 클릭하시면 자동 인증됩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뭐 특별히 다른점은 없습니다 ~
    미니하니맘
    기존에 한글2007을 갖고있어서 받아갑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순진그자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핫사쌈
    와우 설치 잘되고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라이언무어
    크랙파일을 실행 하셔야 합니다. ㅎㅎㅎㅎㅎ 크랙인증 실행안하면 실행 안되요~~ ㅎㅎ 설명서 참조해주세요~~
    바람여행자
    넹 감사합니다 ~
    미니하니맘
    오우 감사합니다
    디기야놀자
    받아갑니다~!
    핫사쌈
    설치 후 크랙 폴더에 있는 reg파일 등록하시면 인증된다는데 여기서부터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막혀서 진도가 안나가네요ㅠㅠ
    무릉도사
    감사합니다^^ 잘쓰세여~~
    지투호갱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상만5856
    셋업 실행해도 설치가 진행이 안되네요, 아무 창도 안뜨는데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ㅜ
    딸기아빠71
    설치시, 제품번호가 맞게 설치되었는지 한번더 확인하시고, 크랙 레지스트리가 본인컴의 비트수맞게 적용된지 확인해 보세요. 제생각에는 크랙문제로. 정품인증이 안된거 같습니다.
    신입사원
    잘쓸께요~~감사
    바상만5856
    제품번호가 다르다고 떠서 설치가 안돼요ㅠㅠ 캡처본은4칸인데 설치하면 3칸이에요ㅠㅠ 확인좀 해주세요...
    할루야
    예전에 님이 올려둔거 또 다운받으려고 했는데 필터차단되어있네요 ㅠㅠㅠ 그래서 이걸로 받아가용
    디기야놀자
    와ㅡ 필요했는데 잘쓸게요, ㅅㅅ
    whlwon
    한글 업데이트 설정에서 끄세여~~ 인증이 풀려버립니다~
    nowawoo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마루강
    설명 보면서 따라했더니 설치 잘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주진메소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dksldkfjwl
    기대됩니다:)
    할루야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루비니199
    급했는대 잘 사용할께요
    kido67
    감사합니다 ^^ 잘쓰시고 많은애용 부탁드립니다
    width008
    본인 PC의 램용량을 확인하시고 32/64비트의 레지스트리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등록하셨는지 정확하게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siyk
    DV2M3-N4UTE-ECWE8-R3BU7
    포티당
    잘쓰세요 ~
    행하라
    설치에 필요한 캐비닛 파일'clipart.cab'이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오류이거나, CD-ROM에서 읽기 오류이거나, 이 패키지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라고 뜨면서 진행이 안되는데 해결법좀 알려주세요^_^
    군주이다
    네 잘쓰세요 ^^
    귀여운나
    Win10 인데 계속 한글 업데이트 항목이 있다고 문구가 뜨는데요...
    혼율
    근데 제품번호는 무엇인지.............
    못난이쵸리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동그라미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미친기타
    설명서대로 하니 아주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뽀뽀뽀양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덕분에 급한서류 처리 잘했네요 설치도 잘되고 잘
    수겸왕
    고마워요~ 날 쓸께요 ~^^
    cplott
    혹시 기존에 설치된 한글파일이 있다면, 삭제하시고 재설치 해보시겠어요??
    마네이킹
    잘 사용하겠습니다~
    poly100
    설치잘하셨어요?^^ 감사합니다~
    sahe9322
    잘되셔야 할텐데 ㅎㅎ
    타임킬
    다운받아보구 재 평가드릴게요!! 100% 다른분들에게 신뢰를 주기위해!
    이치릴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배그짱짱맨
    재확인후 다시 설치해 주세요 ~
    주성치맨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끈질긴형사
    네 감사합니다 ~
    동물농장주인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테랑신
    네 감사합니다 ^^
    dksldkfjwl
    감사합니당~
    훈남공세
    한컴 기본설정 - 업데이트실행 - 사용자가 수동으로 업데이트 프로그램실행 체크 설정 하시면 됩니다.
    nnd
    잘쓰세요 ^^
    뿌쁘쁘
    요긴한 파일 올려주셔서 감사해여~^^
    훈남공세
    왜그렇징~~ ^^; 여튼 잘쓰세요~
    오홍ㅎ
    잘쓰세요 ^^
    혁신남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tizl7
    네 감사합니다 ^^
    알콜요정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허라려
    다시 확인 해보세요
    밀크티굿
    고마워유~~~~복 받으세요
    행복한늑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꼬옥본다아
    수고하셨습니다 ~
    좋을까나
    윈도우 디펜더기능 그리고 V3프로그램을 꺼보세요 ~
    멋진세원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슈팔리뿡
    잘해결되서 다행이네요 ^^
    siyk
    네 감사합니다. 잘쓰세요~
    빙구다
    한글업데이트에 끄기가 없네요...설정에서 수동으로만 변경 가능 하게 되어 있습니다...
    소울워커
    크랙폴더안에 레지스트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32비트/64비트 있습니다.
    jimtt
    설치 잘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whlwon
    받아갑니다~!
    서기vv
    파일엔 문제가 없는데 압축해제 과정에서 문제가있나봐요.. 알집말고 반디집을 이용해서 압축해제 해 보세요~~
    아이엠groot
    악성코드에서지원안된다고계속거부당하네요
    동그라미
    받아갑니다~!
    won441
    ※ 알아서 잘설치 하세요 ~ 어려운거 없습니다 ^^
    지미chu
    다시받아가여..ㅠㅠ
    이치릴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xxkehd
    받아갑니다~!
    경림이
    제가 참 바보인지...오류가 계속 뜨네요..ㅋ
    깐돌이
    반디집을 이용하셔서 압축해제 부탁드립니다~
    걸걸이
    좋아요! GOOD~
    창희1114
    잘 됩니다^^
    혈전22
    side-by-side 구성이 잘못됐다고 오류가 뜨는데.. 뭘까요?
    cfchoi67
    태블릿에 워드가 필요하여 사용하려고 다운받아갑니다. 제대로 설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정품기간이 있는것은 아닌지요? ms 다운받았다가 설치를 잘못했는지 제품번호도 없었는지 설치가 되지않아 속상하더라구요.


Designed by Tistory.